모텔비

37 Comments

에구...이해가가네요

힘내시고요 ㅜ

저도 모텔에서 엄청햇엇는데 ㅠㅠ 시켜먹고 방비랑 엄청 나가여 ㅠ

개코닭알 02.17 03:11  

모텔서 게임 하세여???

꼬돌이 작성자 02.17 03:13  
네캐코님  모바일로하다가  pc로적응하니  모바일은  갑갑하더라구여,,,,진즉에 컴터를 집에 들여놨어야데는데..ㅋㅋㅋㅋ모텔도중독이네여..
탕수육 02.17 03:13  

모텔에서 하니 담배를 넘 많이 피게 되네요

꼬돌이 작성자 02.17 03:14  

오늘은  쫌만펴야지하는데  기본이두갑입니다,...

꼬돌이 작성자 02.17 03:14  

짐까찌 바카라하면서 이정도까지  연패는 첨이네여...뇌가고장났나봐여~

맨이야 02.17 03:14  

힘이요

모뗼베팅 중독인데 ㅋㅋ

꼬돌이 작성자 02.17 03:24  

네  완전중독입니다...^^ㅋㅋ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61,109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힘내세여 ㅜㅜ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95,517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ㅠㅠㅠㅠㅠ 모텔비 아까브라진짜ㅠㅠ

꼬돌이 작성자 02.17 03:33  

왠만한모텔보단  집이더좋은데 숙박을끈어놔서  멍하니  앉아있네여...쩝

탕수육 02.17 03:57  

꼬돌이님 모텔???

저도 모텔 인디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65,473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모텔 도박 중독되면 못끊죠...ㅎㅎ

모텔값 만만치않죠...공감하고갑니다..ㅠㅠㅠㅠㅠ


배금택 02.17 07:44  

돈 돈 돈  들죠.

도박 하는데는. 무한대로요.

땃던돈도 마다안하고 

다시 들어가요. 돈 없어야  


모텔비만 아껴도 내집 장만이죠ㅋ

행운가득 02.17 10:34  

모텐 그거 중독임....건승요

샤프슈터 02.17 11:07  

게임은 역시 큰 화면에서 시원~~~~하게 해야 제맛 아닐까요???

팬텀 02.17 11:27  

힘내세요~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79,997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모텔비도 만만치 않을듯요

힘내요ㅜ

힘내셔여 

집에컴터를사는게 낫겟어요

게늠 02.17 20:05  

혼자 맘편한데는 모텔 이 최고

흐지부지 02.17 20:51  

ㅜㅜㅜㅜㅜㅜ 화이팅요..

휴식처 02.18 02:15  

ㅜㅜ힘내십시요

총잡이 02.18 17:46  

맘껏 흡연해가면서 할수있는...상상만해도 공감가네요.

붐카지노 쓰세요 이벤트 좋아요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83,078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힘내요 

4osco 02.18 20:44  

힘내세요!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9,791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모텔에서하면 편해서잘됫들하네요

미스백 02.19 22:06  

저도 예전에 모텔생활 하면서 생바를 했던 적이있는데 밖에서 벌어오는 돈도 전부다 도박에 꼬라박앗던것 같아요 ...

그런대도 결국 또 빚을 지고 말앗네요 진짜 이번에 빚 다 갚으면 이 길은 다시 발들이고 싶지 않습니다 ㅠㅠ 

도박이무섭습니다
dlrd 02.25 03:55  

힘내요

제목
베스트글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