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카만이 가지는 특이점.

온카만이 가지는 특이점.

나야나 15 168 10 0
오늘은 겜 좀 길게 해봤습니다.

제 내역이 평상시에도 좀 극단적이긴 하지만..... 이건 해도 너무 하네요..ㅋㅋ 연승아니면 연패.

암튼 각설하고..
전 딱히 줄따라다니거나 그림 추구하는 화가는 아니라는점 밝히면서.

1. 이기는 구간.
뭘해도 됩니다. 1잡음 반대쪽 알아서 0되고
7잡음 6나오고
플9떠서 포기하면 뱅9 나와서 살려줍니다.

2. 지는 구간
이기는 구간 반대입니다.
보통 여기서 맘상해서 손이 커지죠.


자 여기서 제가 하려는 말은...
연패때... 뭘하려 하지 않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아무리 발버둥 쳐도 안되요.

마치 내가 이기길 원하지 않는듯
좋은패 나오면 타이로 끊고, 안좋은패는  진짜 한끗으로 밟습니다.

사람인지라 분노 다스리기가 쉽진 않지만..
제가 요즘 미는 배팅은 2연패 혹은 3연패시 기본 삥바리 배팅입니다. 연패 혹은 하향세가 끊길때까지 그냥 천원 이천원씩 배팅하는거죠
어차피 파도라 상승세는 다시 옵니다.

온카 주작론을 펼치는 사람은 아니지만...
진짜 뭘해도 안될때... 아 씨발 내 승률 관리하나 생각듭니다...ㅋㅋ
다 떠나서 지기로 설계되어있으면 그냥 최소 피해로 내주자는거죠.

뭐 마틴이 성향에 맞으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글쎄요... 마틴은 저같은 배팅 페이스 가진 사람들한테는 그냥 지옥으로 가는 급행열차입니다.

15 Comments
와..지금까지 본 온카분석글 중에서 가장 감명깊게 봤습니다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71,300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조선해양 02.22 12:15  

이야~~ 나야님 글 중에 최고 베스트 감입니다^^

조판수 02.22 12:20  

공감 많이 가네요 11연패 할때 그기분이란...  ㅜㅜ

2~3연패하고 삥으로 감을찾는 절제력은 대단하시네요
휴식처 02.22 12:28  

게임 진짜 잘하심..ㅎㅎ

이해도가 좋은거같아요

농부 02.22 12:37  

잘 읽었습니다 인정

나야나 작성자 02.22 12:51  

그리고... 회심의 뱃 실패시 다음 뱃 실패확률 거의 80퍼 이상입니다. 쉬세요.

저도 11연패 해봤는데 끝없이 죽이는 날이더군요

키사라기 02.22 13:52  

이거여이거 ㅡ


라키마스 02.22 14:24  

절제가 어렵죠


계속하다보면

어느 순간 상승 파도가 오는 기간보다

낙하 파도 기간이 점점 늘어난다는 느낌도 듭니다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28,779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이나카타 02.22 14:27  

정말 공감되는 부문을 말씀하신것 같네요.

줄때와 죽일때는 확연하게 차이가 있는것

같습니다. 죽일때가 줄때보다 훨씬 많지만

죽일때는 소액으로 최소피해로 간다던지

도망가야하는데. 지면 빠다가 크지다보니

결국은 오링이네요. 그리고 알면서도

계속 똑같은 패턴을 반복하네요...ㅜㅜ

맞는말씀 잘하시네요ㅋㅋ

정말 안될때 마틴치다 매번 지옥문열고있습니다

하하

건승

공감합니다 

dlrd 02.25 05:11  

건승 기원합니다

제목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