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ㅋㅋ 이게 뒤집히네

29 Comments
다비도프 01.11 22:34  

오늘 뒷발드라마 많네여ㅡ

천재여천재

나야나 작성자 01.11 22:35  

딜러도 플승할라고 왼팔 들었다가 내렸어요 ㅋㅋㅋㅋ

다비도프 01.11 22:36  

저년이???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70,676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나야나 작성자 01.11 22:38  

저도 20 환쳐야지 이러다가 어라? 투라인이네 싶어 보니까 5ㅋㅋ

다비도프 01.11 22:40  

플간사람 만세부르다 카드한장더받길래

뭐야했더니 뒷발여ㅡ


세컨뱅6에서 플에7받아 8됐더니

뱅세컨3주는격 ㅋㅋㅋㅋㅋㅋ


나야나 작성자 01.11 22:41  

제가 당했음 아마 배팅 더하다 0로 수렴하는 시나리오 예상요 ㅋㅋ

다비도프 01.11 22:43  

근데 반대로 세컨6에

플 6이나7받아서 9떳는데

어휴 보너스 아깝네~ 했다가 뱅써드4

에블바리땡큐쏘마치

엄청까칠 01.11 22:37  

대는사람은 멀해두대는겨 추카여

나야나 작성자 01.11 22:42  

감쟈감쟈여~

청강 01.11 22:38  

와우 이런 뒷발은 환영이여 ㅋㅋㅋㅋ

축하드려요

나야나 작성자 01.11 22:42  

착한 조작여

ㅋㅋㅋ와저도 엇그제 마이크로에서 글케 이겼는데

나야나 작성자 01.11 22:42  

당하면 조같고 이기면 저기 뭐라고 또 좋고 ㅋㅋㅋ 일분 단위로 기분ㅇㅣ 휙휙 바뀌네요

ㅋㅋㅋ축하드립니다 !! 워후 ㅎㅎㅎ

한푼쥽서 

솔타 01.11 23:24  

이런거 먹으면 진짜 튀어야해요 ㅋㅋㅋ

탕수육 01.11 23:26  

1만시작 ㅋ  .역시 고수십니다

휴식처 01.11 23:27  

소소함이 모여서 행복이되는듯 합니다 축하드립니다 

개코닭알 01.11 23:31  

죽은 사람 두번 죽이는거여 ㅋㅋㅋ


축하여~~

잘하내여.......쩝

왜 뱅커같는지알겟다 ㅎㅎㅎ

축하드려요

진산월 01.12 11:09  

축하드려요 ㅅㅅㅅㅅ 

짤수 01.12 14:02  

뭘해도다돼~~~

여윽시 행님이십니다

축하요 

상석이 01.12 16:32  

마이크론 허다 하죠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27,611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아프리칸 01.12 17:35  

추카영

말이안됨 ㅋㅋ

제목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