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휴 ....

21 Comments
바카바보말쑥이 작성자 01.14 18:31  

이벤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마틴님 죄송해요 ㅜㅜㅜㅜ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27,493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올킬요올킬....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42,022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바카바보말쑥이 작성자 01.14 18:34  

아휴 ㅜㅜ말이안대

휴식처 01.14 18:31  

아깝네요 고생하셨습니다 

바카바보말쑥이 작성자 01.14 18:49  

감사합니다 ㅜ

마틴천재 01.14 18:31  

아휴 아깝긴하네여  고생하셨어여~~

모찌 01.14 18:38  

원래 이벤 올킬은 주최자의 대승을 위한 재물여 ㅋ

마틴님 잘되실꺼네여~  이것도 빅데이터를 근거여

바카바보말쑥이 작성자 01.14 18:50  

이거여 이거 ㅜ 우리가 마틴님 4일치 오링 몫 다가져 간거에여


담번에도 대승가여 응ㅇ언여

모찌 01.14 18:32  

아.............저가 미안여.....


바카바보말쑥이 작성자 01.14 18:33  
모찌님 ㅡㅡ 천재 넷이라고 햇서야져 ㅜ
모찌 01.14 18:35  

저가 빅데이터를 기준으로....

히히


근데 중요한건 원래4명봤는데

한명 추가대써ㅋㅋㅋㅋ

다비도프 01.14 18:32  

올킬 고자여ㅡ

엄청까칠 01.14 18:33  

아휴 ㅠㅠ

개넘들 ㅠㅠ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42,461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나야나 01.14 18:35  

뭔가 기분이 슬프면서도 나만 고자가 아닌게 다행같은 그런 이율배반적인 감정이 느껴지네여...

모찌 01.14 18:37  

ㅋㅋㅋㅋㅋㅋㅋ 아픔을 나누면 반으로 줄어든다자나염

5명이 함께하니 반에반에반...다행여 ㅋ

나야나 01.14 18:38  

맞아유... 혼자 실패하면 죄책감이 100인데...ㅠㅠ 아 진짜 이 오묘한 감정.... 오랜만에 느끼네여ㅡㅡㅋ

출석쿱만 살려봐,...

탕수육 01.14 18:47  

수고하셨어요.

화이팅

개코닭알 01.14 20:31  

바보여바보!!!

칠육 넘아쉽..

아휴ㅜ

제목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